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해피투게더' 이성경-한그루 섹시댄스…넋 놓은 김지훈

입력 2015-01-09 13: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해피투게더' 이성경-한그루 섹시댄스…넋 놓은 김지훈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배우 한그루(23)과 이성경(25)이 각자의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대세남녀 특집'으로 진행돼 한그루와 이성경을 비롯해 배우 김지훈(33), 이장우(28), 이채영(28)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MC유재석은 한그루에게 "검술 실력이 뛰어나다고 들었다"고 질문했다. 이에 한그루는 "중국에서 유학할 때 예술학교를 다녔다. 연기 전공이었는데 옆 방 수업이 검술 수업이었다"며 "복수전공을 해서 배웠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이 준비한 검으로 수준급 검술 시범을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한그루의 일상 모습이 공개, 한그루는 헬스장에서 몸매가 드러나는 트레이닝복을 입고 운동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성경은 걸그룹 씨스타의 마보이(Ma Boy), 가수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에 맞춰 섹시한 댄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이날 출연한 김지훈은 입을 벌리고 멍한 표정을 지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출연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둘 다 예쁘네요"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한그루씨 팬입니다"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검술을 하다니 의외네" "해피투게더 이성경 한그루, 몸매가 정말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 캡처

관련기사

킬미힐미 첫 방송 시청률 9.2%…지성·황정음 '꿀케미' 시작 권기선 부산경찰청장 욕설 파문 "친근한 분위기·소통 위해…" 이준, 열애설 부인 "좋은 사람 만난다면 직접 공개할 것" 유재석 출연료 대체 얼마길래…"더 이상 올라갈 수 없을 수준" 정용화, 첫 솔로 '마일리지'서 양동근과 콜라보…"기대감 ↑"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