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효리 트위터 "뜨거운 맛을 보여줘야…" 쌍용차 영업 광고 '저격'

입력 2015-01-20 11: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효리 트위터 "뜨거운 맛을 보여줘야…" 쌍용차 영업 광고 '저격'
'이효리 트위터'

가수 이효리(36)가 자신의 SNS를 통해 쌍용자동차의 신차 티볼리 영업 광고에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는 어제(19일) 자신의 트위터에 "법적으로 뜨거운 맛을 보여줘야 할듯요? 아직 춤 안 췄다 이놈들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리트윗했다.

이효리가 리트윗한 사진에는 일부 쌍용자동차 영업사원들이 이효리의 발언을 이용, "이효리도 춤추게 하는 티볼리"라는 광고 문구가 적혀 있다.

앞서 이효리는 트위터로 "쌍용에서 내년에 출시되는 신차 티볼리가 많이 팔려서 함께 일하던 직원들을 해고할 수밖에 없었던 회사가 안정되고, 해고되었던 분들도 다시 복직되면 정말 좋겠다"며 "그렇게만 된다면 티볼리 앞에서 비키니 입고 춤이라도 추고싶다"는 글을 게시했다.

당시 한 트위터 사용자가 "쓰시는 김에 티볼리 광고 출연 어떠신지요?"라고 묻자 이효리는 "써주기만 한다면 무료로라도 좋다"고 답해 화제를 모았다.

이효리 트위터에 누리꾼들은 "이효리 트위터, 쌍용측에서 이효리 광고를 거절했다고 들었는데..." "이효리 트위터, 법적 대응 가능할 듯" "이효리 트위터, 이효리씨 멋져요!" "이효리 트위터, 쌍용이 잘못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이효리 트위터

관련기사

가수 김우주, 불구속 기소…정신질환자 행세로 '병역 기피' 혐의 이민정 4월 출산, 최고급 산후조리원 등록…"가격 최고 2200만원" 조현아, 첫 공판서 턱 괴고 듣다가 지적받아 '논란' '디스패치' 클라라-폴라리스 회장 문자 공개 "저랑 함께 하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