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조달환 결혼, 미모의 예비신부와 오는 3월 웨딩마치!

입력 2015-01-08 13: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조달환 결혼, 미모의 예비신부와 오는 3월 웨딩마치!
'조달환 결혼'

배우 조달환이 오는 3월 21일 결혼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조달환 측은 8일 오전 "3월 21일 서울 한강 반포지구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 컨펜션에서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전했다.

예비 신부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2013년 여름부터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 1년 6개월여간 만난 후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장소와 날짜만 잡았을 뿐 사회·축가등 세부 사항은 미정이다. 조달환의 예비신부는 현재 회사에 다니는 평범한 회사원으로 알려졌다.

조달환의 소속사 채움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조달환 커플은 옆에서 보고만 있어도 너무 예쁜 커플인데 변함 없이 서로에게 한결같고 존중하고 아름다운 사랑 지켜온 두 사람이 이제 연인에서 부부로 새로운 출발을 하려 한다"며 "많은 축하와 따뜻한 격려 부탁 드리며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달환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조달환 결혼, 아! 저 분이 조달환씨" "조달환 결혼, 결혼 축하드립니다" "조달환 결혼, TV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조달환 결혼, 행복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달환은 감초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연기자로 오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TV 드라마 '스파이'에 출연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일간스포츠DB

관련기사

이본 '장진사단' 합류…'토토가' 계기로 방송활동 재개 '비정상회담' 2014년 올레tv 예능 다시보기 1위 등극! 장예원, 박태환 열애설 해명…조세호 "그럼 난 뭐냐" 발끈 '라디오스타' 오승환 "이대호는 사실 잘 삐치는 편" 폭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