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오승환 "이대호는 사실 잘 삐치는 편" 폭로

입력 2015-01-08 10: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라디오스타' 오승환 "이대호는 사실 잘 삐치는 편" 폭로
'이대호 오승환'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 야구선수 한신 타이거즈의 오승환(33)이 소프트뱅크 이대호(33)의 단점을 폭로해 화제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 대(vs)오'특집으로 야구선수 이대호, 오승환와 두 사람과 친분이 있는 방송인 정준하가 출연했다.

이날 이대호는 오승환의 단점을 알려달라는 MC들의 질문에 "오승환은 단점이 없는 게 단점이다"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러나 오승환은 "사실 대호가 잘 삐치는 편이다"라며 "정준하가 일본 오사카를 방문했을 당시 한신 유니폼을 입고 있어서 삐쳤었다"라고 폭로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어 오승환은 "근데 (연고지 유니폼을 입는 건) 그건 너무 당연한 거다"며 이대호를 달래면서도 "대호가 묵직하고 풍채도 있는데 그런 일에 삐치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이대호는 "삐친 척 좀 했더니 진짜 삐친 줄 안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MC들은 정준하에게 "이대호와 오승환 중 누가 더 좋으냐"라고 질문했고, 이에 정준하는 "와 이것 때문에 섭외했구나"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대호 오승환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대호 오승환, 입담이 좋네" "이대호 오승환, 둘이 친해보여서 좋네요" "이대호 오승환, 두 분다 승승장구 하세요!" "이대호 오승환, 정준하 웃겨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방송 캡처

관련기사

김미려, 남편 정성윤 판박이 딸 공개…"예뻐해주셔서 감사" '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 키스신 공개…'이래도 썸?' 박기웅, 훈련소 모습 새삼 화제…늠름한 미소 '눈길' 이본, 장진사단 합류…'필름있수다' 통해 방송 활동재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