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정형돈 공식입장 "돈가스 논란에 묵묵부답, 적절치 못했다"

입력 2013-06-14 15: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정형돈 공식입장 "돈가스 논란에 묵묵부답, 적절치 못했다"


개그맨 정형돈이 돈가스 논란에 관한 공식 입장을 전했다.

정형돈은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논란이 된 돈가스 함량 미달 의혹과 관련, 묵묵부답으로 일관한 데 대한 이유를 밝히고 사죄의 뜻을 전했다.

정형돈은 공식입장을 담은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도니도니돈까스의 등심 함량 관련 언론보도가 이어지면서, 제게 입장을 밝혀 달라는 요청을 많이 받았다"며 입을 열었다.

정형돈은 이어 "그동안 많은 분들께 말씀드리지 못한 점은 아직 사건이 재판진행중이기에 어설픈 말솜씨와 행동으로 더 큰 오해를 만들것 같아 차분히 결과를 기다려보자는 생각 때문이었다. 오히려 신중하게 행동하려고 했던 저의 생각이 마치 책임을 회피 하는 것 처럼 느껴지게 해드리고 오히려 실망과 논란을 가중시켜 드리는 것 같아 진심으로 송구스러울 따름이다"라며 그간 묵묵부답으로 일관해온 이유를 전했다.

정형돈은 또 이번 일에 대해 "진심어린 관심을 갖고, 진실을 알고 싶어하는 여러분들의 열망이 매우 높다는 점을 간과했다. 저의 행동이 적절하지 못했던 것 같다."며 사과의 말을 전했다.

아래는 정형돈이 보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개그맨 정형돈 입니다.

먼저 여러분들께 즐거운 이야기만 전해드려야 하는데, 걱정거리를 안겨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최근 도니도니돈까스의 등심 함량 관련 언론보도가 이어지면서, 제게 입장을 밝혀 달라는 요청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께 말씀드리지 못한 점은 아직 사건이 재판진행중이기에 어설픈 말솜씨와 행동으로 더 큰 오해를 만들것 같아 차분히 결과를 기다려보자는 생각때문이었습니다. 제가 공개적으로 의견을 이야기하는 것은 더 큰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기에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오히려 신중하게 행동하려고 했던 저의 생각이 마치 책임을 회피 하는 것 처럼 느껴지게 해드리고 오히려 실망과 논란을 가중시켜 드리는 것 같아 진심으로 송구스러울 따름입니다.

이번 일에 대하여 진심어린 관심을 갖고, 진실을 알고 싶어하는 여러분들의 열망이 매우 높다는 점을 간과했습니다. 저의 행동이 적절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이 부분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재판결과를 떠나 저를 오랫동안 지켜봐 주시고 믿어주시고 선택해 주신 분들께 불편한 감정을 만들어 드렸음은 두말할 여지없는 저의 불찰입니다..

그로 인해 실망감과 상실감, 불편함을 느꼈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잘못이 있다면 더욱더 따끔한 질책과 벌을 받을것이고 그렇지 않다하더라도 매일매일 방송에 나와 행복한 웃음을 드려야되는 사람으로서 그렇지 못한 점 다시한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결과를 떠나 앞으로 더욱더 진실되고 책임감있는 사람으로 성장하겠습니다...

아직 제대로 영글지 못한 저를 탓하여 주시고 다시 한번 저를 되돌아 보는 기회로 삼고 속이 꽉찬 정형돈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형돈 올림.

관련기사

6살 꼬마의 월척 화제 '자기 몸보다 큰 물고기를…헉!' 김사랑 공식입장 "박지성과 결혼설 유감…법적대응 고려" '원정출산 의혹' 비난 악플러 고소한 조현아는 누구? 송대관, 33억 이태원 집 경매 나왔다…"대출금 10억 때문" 이석훈 모친상, '오랜 암투병 끝 엄마는 천국으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