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한현민 "김희철, 고등학생들에 가장 인기"

입력 2018-01-26 09:59 수정 2018-01-26 09:59

방송: 1월 27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27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한현민 "김희철, 고등학생들에 가장 인기"

모델 한현민이 김희철을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27일(토)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는 배우 이다희와 모델 한현민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등장에서 큰 키를 자랑하며, 그에 걸맞는 시원시원한 매력을 뽐냈다. 이들은 춤, 노래, 토크까지 무엇에든 적극적으로 나서며 형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올해 18살로 고등학생인 한현민은 10대다운 천진난만한 토크로 형님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날 한현민은 요즘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김희철이 가장 인기 있다고 밝혔다. 이에 김희철은 기쁜 마음을 숨기지 못했고, 한현민은 "어떻게 그런 '드립'을 생각하냐"며 존경심을 드러냈다.

그러자 강호동 역시 고등학생의 시선에서 바라본 자신이 어떤지 궁금해 했다. 그러나 한현민은 전혀 예상치 못했던 답변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한현민의 답변은 27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이상엽, 예능 유망주로 활약…'성대모사 자판기' '아는 형님' '댄싱 머신' 보아 vs '성대모사 머신' 이상엽 '아는 형님' 홍석천, 김영철 비밀 폭로! "데이트 장면 목격" '아는 형님' 장서희, 절친 이영애와 전화연결…깜짝 발언도 '아는 형님' 서장훈 "얼굴 패배 충격으로 헤어스타일 바꿨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