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서장훈 "얼굴 패배 충격으로 헤어스타일 바꿨다"

입력 2018-01-06 16:42

방송: 1월 6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6일(토)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서장훈 "얼굴 패배 충격으로 헤어스타일 바꿨다"

서장훈이 강호동과의 외모 대결에서 패배한 충격으로 헤어스타일을 바꿨다.
 
6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최근 '엔딩 크레딧'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 중인 가수 엄정화가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엄정화는 이날 녹화 내내 형님들과의 친분을 바탕으로 여전한 예능감을 보여줬다. 특히 이날 엄정화는 과거 서장훈과 있었던 에피소드를 폭로해, 온 교실을 들썩이게 했다.
 
이날 서장훈은 바뀐 헤어스타일로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예전에 즐겨했던 투블럭 헤어스타일로 다시 돌아갔기 때문. 형님들은 갑작스런 변신의 이유를 물어봤고, 서장훈은 "지난 연말 강호동과의 외모 대결에서 패배한 충격 때문"이라고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강호동은 방송 이후 걸려온 축하 전화를 언급하며 한 번 더 승리의 기쁨을 만끽했다. 이에 서장훈은 강호동을 얼굴천재로 인정하며 스포츠맨십을 발휘했으나 씁쓸한 표정은 여전했다는 후문이다.
 
JTBC '아는 형님'은 6일(토)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엄정화 "최근 강호동 한 마디에 용기 얻어" '아는 형님' 연말맞이 송년회 연 형님들, 건배사 대결! '아는 형님' 민경훈 "반말 사용한 후 녹화 재밌어졌다" JTBC 연말 특집 '아는 형님' 초심 찾기! 질문 해결 소풍 '아는 형님' 강호동-서장훈 '외모대결' 완결판…치열한 접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