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노시현 절도 혐의 공식사과 "제 올바르지 못한 행동…"

입력 2013-06-11 13: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노시현 절도 혐의 공식사과 "제 올바르지 못한 행동…"


절도 혐의로 입건됐던 가비앤제이 노시현이 자신의 행동에 대해 공식 사과를 했다.

11일 노시현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어제 있었던 저의 올바르지 못한 행동으로 팬 여러분과 저를 아는 모든 분께 걱정과 실망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며 공식 사과글을 올렸다.

노시현은 이어 절도 혐의로 입건된 데 대해 "어떤 이유나 변명을 하려는 것은 절대 압니다. 이렇게라도 여러분께 용서를 빌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또한 저로 인해 힘들어할 저희 멤버들과 가족들에게도 미안하단 말 꼭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노시현은 마지막으로 "앞으로 더욱 성숙하고 여러분께 실망시켜 드리지 않는 시현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죄송합니다"라며 거듭 사과의 뜻을 전했다.

노시현 절도 혐의 공식사과 "제 올바르지 못한 행동…"


노시현은 10일 강남의 한 옷가게에서 30만원 상당의 옷을 계산하지 않고 들고 나와 절도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바 있다.

가비앤제이 소속사는 노시현의 절도 혐의에 대해 "노시현이 우울증을 동반한 스트레스와 생리전증후군 등으로 우발적 범행을 저질렀다. 깊이 반성하고 있다. 본인도 그 당시 왜 그런 행동을 했는지 모르겠다며 반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노시현 트위터·페이스북

관련기사

황다리독나방 출몰…이상 번식 '캠핑족들 특별 주의!' 숲속에서 찾은 돈다발, 3억 든 가방 주인 안 나타나면… 성수진, 금발 변신 화제…송하예도 날씬해졌네! [영상] 초대형 산갈치 만큼 신기한 '초대형 바닷가재' 등장 측근 "언젠간 알려질 소식이었지만…" 원기준, 극비 재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