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조우종의 꾸준한 무리수…김영철도 탄식

입력 2017-02-03 14:19 수정 2017-02-03 14:20

방송: 2월 4일(토) 오후 8시 50분

4일부터 편성 시간 2시간 앞당겨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4일(토) 오후 8시 50분

4일부터 편성 시간 2시간 앞당겨

'아는 형님' 조우종의 꾸준한 무리수…김영철도 탄식


'아는 형님' 조우종의 꾸준한 무리수…김영철도 탄식


김영철이 조우종을 보며 깊은 반성의 뜻을 내비쳤다.

4일(토)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방송인 조우종과 배우 정소민이 출연한다. 화사한 미소로 교실에 나타난 정소민과는 달리 어리바리한 모습으로 등장한 조우종은 어색함을 숨기지 못했다. 형님 멤버들은 늘 그렇듯 정소민에게만 시선을 두기 시작했다. 이에 조우종은 더더욱 낯설어하는 모습을 보였고, 멤버들은 더욱 신나게 '우종몰이'에 가담했다.

그러나 멤버들의 예상과 달리 조우종은 무관심보다 짓궂은 관심을 반가워했다. 조우종은 전현무를 능가하는 깨방정 댄스를 자진해서 선보였다. 조우종의 셀프 댄스 타임에 교실은 순간 정적으로 물들었지만, 형님들은 너무나 진지하고 꾸준한 조우종의 몸짓에 결국 웃음을 터트렸다.

이를 지켜보던 김영철은 "조우종의 무리수를 보니 나를 보는 것 같다. 내가 저랬구나"라고 나지막이 말하며, 자신의 모습을 반성했다. 갑작스러운 김영철의 탄식에 멤버들은 웃음을 참지 못하면서도 두 사람의 닮은 부분을 찾아내는 날카로운 모습을 보였다.

조우종과 정소민의 험난한 '아는 형님' 적응기는 2월 4일(토) 오후 8시 50분에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주간 비드라마 화제성 1위! '팬텀싱어' 2위 '아는 형님' 솔비, 민경훈 위해 빨간 머리로 다시 염색 차오루 "돈 벌어 만두 가게 여는 게 목표"…이상민 영입 제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