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바람난 언니들' 조우리 "드라마 끝난 후 휴식기간에 불안감 느껴"

입력 2019-02-07 13:50

방송: 2월 7일(목) 저녁 8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7일(목) 저녁 8시

'바람난 언니들' 조우리 "드라마 끝난 후 휴식기간에 불안감 느껴"
'바람난 언니들' 조우리 "드라마 끝난 후 휴식기간에 불안감 느껴"

배우 조우리와 한보름이 휴식기간에 느끼는 불안감을 털어놓았다.

7일(목)에 방송되는 JTBC2 '바람난 언니들'에서 배우 한보름과 조우리의 힐링 액티비티 여행기 2탄이 공개된다. 인천-강화도로 첫 동반 여행을 떠난 두 사람은 그 동안 쉽게 꺼내지 못했던 깊은 이야기들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최근 진행된 '바람난 언니들' 녹화에서 두 사람은 힐링 액티비티 여행의 설계자로 나선 한보름의 리드에따라 쉴 틈 없이 꽉 찬 여정을 보냈다. 신나게 달린 두 사람은 함께 누워 지친 하루를 마무리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조우리는 드라마가 끝난 후 찾아온 휴식기간에 느끼고 있는 불안함을 고백했다. 조우리는 짧지 않은 무명기간 끝에 작년에 종영한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미워할 수 없는 악녀 역할을 소화해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한보름 역시 언니이자 같은 배우로서 기약 없는 휴식과 대중에게 잊혀 진다는 두려움에 대해 깊이 공감했다.

다음 날, 두 사람은 힐링 액티비티 여행의 두 번째 날을 이어갔다. 여행 첫날은 몸으로 직접 부딪히는 현실 액티비티인 낚시와 루지를 즐겼다면, 두 번째 날은 가상세계 액티비티를 선택해 VR 체험에 나섰다. 스릴 넘치는 가상세계에 푹 빠진 두 사람의 비명소리가 게임센터를 흔들었다는 후문.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한보름과 조우리의 힐링 액티비티 여행은 2월 7일(목) 저녁 8시에 방송되는 JTBC2 '바람난 언니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바람난 언니들' 조우리-한보름 힐링여행…주도권 잡은 승자는? 한혜연·송경아·이혜정, '바람난 언니들'의 허심탄회한 술자리 공개 '바람난 언니들' 강원도 여행 떠난 한혜연·송경아·이혜정, 시작부터 파투 위기? '바람난 언니들' 17일 첫방 앞두고 '언니 4팀' 티저 공개 '워맨스' 기대감! JTBC2 '바람난 언니들' 17일 첫 방송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