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JTBC, 2018년 영상 조회수 1위는? '박정현의 Someone Like You'

입력 2019-01-07 16: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018년 지난 한 해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본 JTBC 영상이 '비긴 어게인2'에서 박정현이 부른 Someone Like You로 나타났다.

네이버 TV와 카카오 다음 등을 합산, 2018년 영상 클립 조회 수 조사 결과 박정현이 '비긴어게인2' 포르투갈 버스킹 중 부른 'Someone Like You'가 350만 클릭을 넘어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아는형님'의 강다니엘 비보잉 댄스, '슈가맨2'에서 위너가 부른 '첫사랑이' 2, 3위를 차지했다.
(▼박정현 - Someone like you♪(원곡: Adele)
 
해당 영상은 지난 6월 방송되었지만, 최근까지 댓글이 달리는 등 계속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부문에서는 큰 사랑을 받았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달달한 로맨스 장면이 인기를 끌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5회 예고편인 '거짓말 같아, 이렇게 예쁜 여자가 내 앞에 있다는 게'가 클릭 수 100만을 넘으며 드라마 부문 1위로 나타났다. 이 영상에서는 손예진과 정해인의 키스와 포옹 등 달콤한 스킨십이 큰 화제가 되었다. (▼영상 확인)
 
이어 '뷰티 인사이드'에서 서현진이 류화영에게 음료를 부어버리는 장면과 '미스 함무라비'에서 고아라가 지하철 쩍벌남에 대처하는 등 사이다 장면이 큰 사랑을 받았다.

▶비긴어게인2 무료 클립 다시보기(클릭)

 
[영상] JTBC, 2018년 영상 조회수 1위는? '박정현의 Someone Like You'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아는형님' 첸X백현X민경훈, 버즈의 '가시' 열창 화제 [영상] '냉부해' 추성훈, 사랑이 때문에 눈물 펑펑 쏟은 이유는? [영상] 'SKY 캐슬' 실제 배우들이 나누는 대화…"반전" [영상]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 종영 아쉬움 달랠 비하인드 공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연간 화제성 1위! 2018년 드라마 최정상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