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 종영 아쉬움 달랠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18-11-22 14: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20일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가 16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서현진(한세계 역)과 이민기(서도재 역)가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진한 여운과 감동을 남겼다.

'뷰티 인사이드' 측은 종영 후에 마지막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처음이자 마지막인 스킨십 촬영을 하는 이다희(강사라 역)와 안재현(류은호 역)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영상 확인)
 
배우들의 마지막 인사를 담은 비하인드 메이킹에서는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유우미, 이태리의 아쉬움 담긴 종영소감이 공개되었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 후속으로는 오는 11월 26일(월) 밤 9시 30분 김유정, 윤균상 주연의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가 첫 방송된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예고편(클릭)

 
[영상]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 종영 아쉬움 달랠 비하인드 공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한끼줍쇼' 얼굴천재 차은우 - 음악천재 헨리의 만남…'훈훈' [영상] '냉장고를 부탁해' 한은정, 몸매 비결 담긴 냉장고 공개 [영상] '아는형님' 셀럽파이브, 열정 가득 신곡 '셔터' 최초공개 [영상] '같이 걸을까' 윤계상, 장첸으로 빙의…"어디서 장난질이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