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그룹 골든차일드 주연 '우당탕탕 하찮은 메이트' 런칭!

입력 2019-10-11 10:13

첫 공개: 10월 16일(수) 저녁 7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공개: 10월 16일(수) 저녁 7시

그룹 골든차일드 주연 '우당탕탕 하찮은 메이트' 런칭!

그룹 골든차일드가 웹드라마를 통해 20대의 고민을 그려나간다.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선보이는 웹 시트콤 '우당탕탕 하찮은 메이트'가 10월 16일(수) 첫 공개된다. '우당탕탕 하찮은 메이트(이하 '우하메')'는 고등학생 때부터 절친한 남자 10명이 함께 살며 벌어지는 동거 에피소드를 그린다. 대학에 입학하면서 만나게 될 파라다이스를 기대했지만, 막상 겪어보니 현실은 그렇지 않다는 걸 깨달아가는 20대의 사랑, 우정, 꿈을 유쾌하게 담아낸다.

그룹 '골든차일드' 멤버들이 '우하메'의 개성만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우하메' 제작진은 첫 방송에 앞서 메인 포스터와 멤버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매력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11일(오늘)은 스튜디오 룰루랄라 드라마 채널 '스토리랩' 채널을 통해 예고편 영상이 공개된다. 예고편을 통해 연애 때문에 고민하고 친구들과 싸우며 성장하는 멤버들의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20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앞으로 펼쳐질 8회 분량의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TV, OTT, 디지털 등 플랫폼에 구애 받지 않고 예능, 드라마, 라이브 뮤직 프로그램까지 장르의 경계 없이 다양한 콘텐트를 제작 및 유통하고 있다. 화제의 웹 예능 콘텐트 '워크맨'과 '와썹맨'을 제작했다.

'우당탕탕 하찮은 메이트'는 '스토리랩(www.youtube.com/storylab_lululala)'을 통해 10월 16일부터 매주 수, 토요일 저녁 7시에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 랜선 수다 쇼핑쇼 '팔았수다' 런칭 스튜디오룰루랄라 라이브 뮤직쇼 '히든트랙' 런칭…숨겨진 명곡 공개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포 스릴러 '그 애가 살아있다' 런칭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