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 랜선 수다 쇼핑쇼 '팔았수다' 런칭

입력 2019-10-04 13: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 랜선 수다 쇼핑쇼 '팔았수다' 런칭

권혁수, 바다가 '랜선 쇼호스트'로 변신한다.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신규 콘텐트 '팔았수다'를 3일(목) 첫 공개했다. 홈쇼핑을 모티브로 삼은 '팔았수다'는 하루에도 수십 번의 선택의 기로 앞에 놓인 현대인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고민을 놓고 양자택일을 겨루는 프로그램이다. 예능계의 '핵인싸'이자 '호박 고구마' 열풍의 주인공 권혁수와 시원시원한 입담을 지닌 원조 국민요정 바다가 MC를 맡았다.

권혁수와 바다는 '짜장 VS. 짬뽕' '떡볶이+치킨 VS. 떡볶이+핫도그' 등 음식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 배틀의 쇼호스트가 되어 상품을 소개하고 그 수다를 판매한다. 두 사람은 솔직한 리뷰는 물론 상대 상품을 향한 디스의 향연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각자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두 사람이 보여줄 활약상 역시 기대감을 자아낸다.

'팔았수다'는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만나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심쿵부터 애틋까지…엔딩 장면 모음 양세종→김설현 '나의 나라' 첫방…배우들 Pick 관전포인트는 '보좌관2' 이정재, 국회의원으로 귀환…첫 티저영상 공개 스튜디오룰루랄라 라이브 뮤직쇼 '히든트랙' 런칭…숨겨진 명곡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