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 제작진의 신규 프로젝트, '싱어게인' 가수 참가자 모집

입력 2020-05-26 14:00 수정 2020-05-26 14:00

방송: 2020년 하반기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020년 하반기

슈가맨 제작진의 신규 프로젝트, '싱어게인' 가수 참가자 모집

JTBC 슈가맨 제작진이 새롭게 준비하는 초대형 프로젝트 '싱어게인'이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2020년 하반기에 방송될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 가수, 한 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혀진 비운의 가수, 시대를 잘 못 만난 재야의 실력자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특히 '싱어게인'은 올 2020년 상반기 양준일, 태사자, 자자 등을 재소환하며 '뉴트로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의 윤현준 CP와 김학민 PD가 연출하는 프로그램으로 더욱 관심을 모은다.

'슈가맨3'에서 잊혀진 가수들을 완벽히 재소환하며 따뜻한 감동과 웃음을 선사했던 제작진은 " '나에게 한번 더 기회가 있다면'하고 꿈꾸는 이들을 위한 희망과 재기의 무대가 될 것이다. '싱어게인'을 찾는 모든 참가자들의 이야기 하나하나 소중하게 담아내겠다"며 참여를 독려했다.

'싱어게인'은 성별, 국적, 장르를 불문하고 단 한 장이라도 앨범(싱글 포함)을 낸 적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http://tv.jtbc.joins.com/event/pr10011199/pm10059330)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자신의 노래와 가장 자신 있는 곡을 촬영하고 '싱어게인' 메일(jtbcsingagain@daum.net)로 보내면 된다.

JTBC '한 번 더' 오디션 프로젝트 '싱어게인'은 오는 하반기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팬텀싱어3' 듀엣 대결 탈락자 발표…출연자들 폭풍 오열 '히든싱어6' 비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 모창자 모집 영상 공개! '팬텀싱어3' 역대 최초 EDM 무대 공개! 김이나 "천상계의 무대" '비긴어게인 코리아' 헨리X수현 "미공개 버스킹보러 오세요" 깜찍 홍보 '팬텀싱어3', '나혼자산다' 제치고 금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1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