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 코리아' 헨리X수현 "미공개 버스킹보러 오세요" 깜찍 홍보

입력 2020-05-20 15:50 수정 2020-05-20 15:50

첫 방송 : 6월 6일(토)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방송 : 6월 6일(토) 밤 11시

'비긴어게인 코리아' 헨리X수현 "미공개 버스킹보러 오세요" 깜찍 홍보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가 유튜브 공식 채널을 열고 팬들과 소통한다.

20일(수) 공개된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유튜브 공식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8WoHUeN-eLynnLKGkwajYQ)에는 가수 수현과 헨리의 축하 영상이 게재되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특유의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공식 채널 오픈 소식을 전했다.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는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영상과 버스킹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담은 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6월 6일(토) 첫 방송을 앞둔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연출 송광종)는 해외의 낯선 도시 대신 국내의 다양한 장소로 '거리두기 버스킹 음악여행'을 떠난다. 갑자기 들이닥친 '코로나19'로 인해 멈춰버린 평범한 일상. 이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들을 음악으로 위로할 예정이다.

'비긴어게인 코리아'에는 가요계의 감성 여왕 이소라가 돌아온다. 사람들을 따뜻하게 감싸 안는 목소리로 많은 이들을 다정하게 위로해줄 예정. 다재다능한 음악 천재 헨리는 넘치는 에너지로 희망을 선물한다. 청량한 목소리의 주인공 수현은 특유의 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이들을 웃음 짓게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시즌2, 3에서 헨리, 수현과 함께 '패밀리밴드'로 아름다운 음악을 선물한 하림과 시즌3에서 함께한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인 적재가 함께한다. 음원도깨비 크러쉬는 트렌디한 감성으로 버스킹에 첫 도전을 하며, 정승환은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것으로 기대된다. 그룹 원모어찬스의 정지찬은 음악 감독으로 나선다.

대한민국에 따뜻한 힐링을 선사할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는 6월 6일(토)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긴어게인 코리아' 이소라-헨리-크러쉬까지…6월 첫 방송! JTBC 드라마페스타 '행복의 진수' 관전 포인트 셋! JTBC '히든싱어6' 2년 만에 돌아온다! 모창 능력자 모집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 박미선X장도연 MC 낙점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