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달샤벳 '내 다리를 봐' 선정성 논란…달샤벳의 생각은?

입력 2013-06-20 08: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달샤벳 '내 다리를 봐' 선정성 논란…달샤벳의 생각은?


달샤벳 '내 다리를 봐'

타이틀곡 '내 다리를 봐'를 들고 나온 달샤벳이 선정성 논란에 입을 열었다.

달샤벳은 19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 아트홀에서 열린 미니앨범 쇼케이스에서 최근 타이틀 곡 '내 다리를 봐'를 놓고 나온 선정성 논란에 대해 의견을 전했다.

달샤벳은 쇼케이스 무대 전 "타이틀 곡 제목이 '내 다리를 봐'이다 보니 모두 다리에 포인트를 줘 제작하게 됐다"며 "그러다 보니 선정적이라는 말이 나온 것 같다"고 전했다.

달샤벳은 이어 "하지만 음원이 공개되면 논란은 사라질 것이다"며 "활동을 통해 큐티 섹시한 달샤벳이 될 것"이라고 자신들의 포부를 밝혔다.

이에 앞서 달샤벳은 새 미니앨범 '비 앰비셔스'의 SBS 사전 심의에서 타이틀 곡 '내 다리를 봐' 가사가 선정적이라는 의견과 함께 가사 수정 후 방송할 수 있게 됐다.

달샤벳은 오는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내 다리를 봐'를 들고 컴백 무대를 가진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해피페이스엔터

관련기사

FIFA, 이란 감독 조사 본격화 될 듯…그의 과거 행적은? 김민지, 박지성 열애 인정 "네, 그렇게 됐네요" 인정 손연재 백조 변신 사진 눈길 '청순함 넘어 우아함까지!' 설리 조류공포증 고백…날아가는 새에 놀라 "엠버 오빠!" 박지성-김민지 열애, 임백천 "박지성 父에 전화해보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