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X 정해인, 3차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18-03-17 16: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X 정해인, 3차 티저 영상 공개!



'예쁜 누나'가 빗속의 예쁜 연인 손예진과 정해인의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온라인(http://tv.naver.com/v/2876546)을 통해 공개된 JTBC 새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가 영상엔 윤진아(손예진)와 서준희(정해인)가 함께 우산을 쓰고 어깨를 감싸며 빗속을 걷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 가득한 묘한 설렘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촉촉한 봄비처럼 사랑을 꿈꾸는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서서히 스며들고 있다.

봄비가 내리는 늦은 저녁, 빨간색 우산을 함께 나눠 쓰고 길을 걷는 진아와 준희. "주말에 영화나 보러갈까?"라고 슬며시 묻는 준희의 손은 진아가 비를 맞지 않도록 어깨를 감싸고 있다. 이어 "나 영화 안 본지 진짜 백만 년 됐다"라는 진아의 답에 "그거 엄마들 멘트 아니야?"라는 농으로 받은 준희. 티격태격 장난을 치며 농담을 주고 받을 정도로 자연스럽게 관계가 발전한 모습이다. 

특히 지난 1차 티저 영상에서 진아의 어깨에 손을 올릴지 말지 혼자 망설이던 준희와 확연히 달라진 모습에 눈길이 간다. 어깨를 감싼 다정한 손길과 꿀 떨어지는 눈빛만은 장난스러운 말투로도 숨길 수 없기 때문. 봄비가 스며들 듯 서서히 서로에게 가슴이 움직이기 시작한 진아와 준희가 어떻게 '그냥 아는 사이'에서 '진짜 연애'를 시작하는 관계가 될지 더욱 궁금해지는 대목이다. 

한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만들어갈 '진짜 연애'를 담은 드라마. '하얀거탑', '아내의 자격', '밀회', '풍문으로 들었소'의 안판석 감독이 연출을, 김은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미스티' 후속으로 오는 3월 30일(금) 밤 11시 JTBC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

관련기사

'미스티' 지진희, 목격자 진술 뒤집었다!…자체 최고시청률 7.8% '착하게 살자' 출소 후 다시 모인 4번방, 김 회장 정체에 '경악' 윤아, 막힌 변기도 척척…'효리네 민박2' 공식 해결사 등극 '미스티' 다시봐도 재밌다! 시청자들이 뽑은 명장면 셋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