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서장훈 출연…이윤석 "서장훈은 농구계 이서진"

입력 2015-01-14 22:42 수정 2015-01-14 22:44

1월 15일 목요일 밤 11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월 15일 목요일 밤 11시 방송

'썰전' 서장훈 출연…이윤석 "서장훈은 농구계 이서진"


JTBC '썰전'의 예능심판자 코너에서는 '국보급 센터'였던 농구선수 생활을 접고 예능 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서장훈을 썰록의 주인공으로 초대했다.

김구라는 "서장훈이 집착하지 않고 여유롭게 방송할 수 있는 것은 임대업이 근간이 되기 때문"이라며, '건물주' 서장훈을 강조했다. 이에 서장훈은 못마땅하다는 듯 툴툴거리며 김구라와의 앙숙 케미를 발산했다.

이 모습을 지켜본 이윤석은 "서장훈은 농구계의 이서진 느낌이다. 툴툴거리는데 그게 오히려 매력적으로 다가온다"고 비유해 예능심판자들의 큰 공감을 얻었다.

그러자 박지윤은 "큰 차이가 있다면 외모적인 부분"이라고 말했고, 서장훈이 이에 수긍하는 반응을 보여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그밖에 '썰전 애청자' 서장훈의 '썰전'에 대한 비평과 출연 소감에 대한 이야기는 1월 15일 목요일 밤 11시, JTBC '썰전'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썰전' 황복순 할머니 출연…김구라 "송해 선생님과 2MC 추천" 김구라 "김영란법, 김영란 씨도 이런 건 원치 않을 것" 박지윤 "스티븐연, 조각 같진 않지만 남친 만들고 싶은 외모" 김범수·안문숙, 중년의 썸…김구라 "실제로 이뤄질 것 같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