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황복순 할머니 출연…김구라 "송해 선생님과 2MC 추천"

입력 2015-01-08 16: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썰전' 황복순 할머니 출연…김구라 "송해 선생님과 2MC 추천"


JTBC '썰전'의 예능심판자 코너에서는 팔순이 넘은 나이에도 영화와 드라마, 뮤직비디오, CF, 예능에서 활약하며 인기상승중인 황복순 할머니를 썰록의 주인공으로 초대했다.

김구라, 강용석, 박지윤, 이윤석, 허지웅 등 예능심판자들은 이팔청춘처럼 전국을 누비는 황복순 할머니의 방송활동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황 할머니는 'UV신드롬', 'SNL코리아' 등 여러 예능에서 유세윤과 호흡을 맞추며 얼굴을 알렸고,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 '괴물', '아저씨',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 '전설의 마녀' 등에서 배우로 오랫동안 활동해온 베테랑 배우다.

김구라는 '유세윤의 여자'로 불리는 황복순 할머니에게, "송해 선생님과 2MC를 하시면 참 재미있을 것 같다"고 제안했고, 이에 박지윤도 "최고의 토크쇼가 될 것 같아요"라고 공감했다.

그밖에 할머니와 유세윤의 특별한 인연, 촬영장 에피소드 등은 1월 8일 목요일 밤 11시, JTBC '썰전'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박지윤 "스티븐연, 조각 같진 않지만 남친 만들고 싶은 외모" 이윤석 "'님과 함께' 안문숙·김범수 커플, '우결' 중년 버전" '썰전' 강용석 "무료 변호 공약에도 의뢰 1건도 없어" '썰전' 일일 MC 김장훈, 강용석·이철희와 호흡 맞춘다 '썰전' 허지웅 "편의점 신조어, '창렬스럽다' 뜻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