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개그콘서트' 진세연, 위장 경찰로 특별출연 '큰 웃음'

입력 2015-04-20 13: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개그콘서트' 진세연, 위장 경찰로 특별출연 '큰 웃음'


진세연이 '개그콘서트'에 출연했다.

19일 KBS 2TV '개그콘서트-나는 킬러다'에는 배우 진세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나는 킬러다'에 출연한 진세연은 헬스트레이너로 위장, 보스를 체포하는 경찰로 변신햇다.

진세연은 개그맨 유민상, 송병철, 개그우먼 김지민과 호흡을 맞추며 손색없는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나 유민상과의 윗몸일으키는 하는 장면에서는 몸을 아끼지 않는 슬랩스틱 코메디를 보여주며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한편 진세연은 29일 개봉하는 영화 '위험한 상견례2'에서 경찰집안의 딸로 범죄조직의 아들과 결혼에 송강하는 좌충우돌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진세연에 누리꾼들은 "진세연, 청순하게 생겼어" "진세연, 나는 킬러다 너무 웃겨~" "진세연, 오 영화 찍었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 = KBS 2TV '개그콘서트'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런닝맨' 유병재, 신발 협찬 개그?…"협찬 처음 받아봐서"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 초콜릿 디저트 선보여 '떠리몰'이 뭐길래?…파격적인 가격에 관심 급상승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송일국 체중 측정에 "커졌어?" 토리노 성의 공개…진위 논란에도 100만 명 예약 오키나와 지진 규모 6.8…"높이 1m 해일 도달한 듯"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