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효리네 민박' 아이유, 바리스타로 변신…과연 커피 맛은?

입력 2017-07-08 17:36

방송: 7월 9일(일) 오후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9일(일) 오후 8시 50분

'효리네 민박' 아이유, 바리스타로 변신…과연 커피 맛은?


'효리네 민박' 아이유, 바리스타로 변신…과연 커피 맛은?


JTBC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가 이상순에게 커피머신 작동법을 전수 받고 생애 첫 커피 내리기에 도전했다.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운영하는 '효리네 민박'에 첫 출근한 아이유가 민박집 스태프로서 가장 먼저 배운 일은 커피를 내리는 방법. 손님들에게 줄 커피를 능숙하게 내리는 이상순을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던 아이유는 이상순에게 커피머신 작동법을 물어봤다. 이에 이상순은 친절하게 커피 내리는 방법을 전수해줬고, 이상순의 가르침을 받은 아이유는 어설프지만 혼자서 커피 내리기에 도전했다.

아이유는 곧 우여곡절 끝에 내린 첫 커피를 민박집 손님에게 대접하며 본격적인 스태프로서의 업무를 시작했다. 이어 휴식시간을 갖게 된 아이유는 소파에 앉아 쉬다가 스르르 잠이 들 정도로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이상순의 가르침을 받아 아이유가 처음으로 만든 커피를 맛본 손님들의 반응은 오는 7월 9일(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효리네 민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효리네 민박' 이상순 알아본 아이유에…"음악 좀 듣는구나" '효리네 민박' 방송 2회만에 7% 돌파…분당 최고 10.3%! '효리네 민박' 일순이 직원 아이유 첫 출근, 본격 시작! '효리네 민박' 첫 손님 맞이하며 "친구 놀러온 것처럼 편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