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연아-김원중 열애에 김원중 누나도 화제 "미모 남달라"

입력 2014-03-07 19:1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연아-김원중 열애에 김원중 누나도 화제 "미모 남달라"


김연아 김원중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자 김원중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김원중의 누나의 미모까지 화제가 됐다.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는 6일 김연아 선수가 남자친구와 데이트 하는 장면들을 여러 장의 사진을 통해서 보도를 해 큰 관심을 모았다.

김연아의 소속사인 올댓스포츠 측은 이에 대해 "대부분의 보도 내용이 사실"이라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자연히 대중의 관심은 아이스하키 선수인 남자친구 김원중에 쏠렸다. 이튿날인 7일에는 김원중의 누나에게까지 관심이 쏠렸다.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단의 프론트로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김원중의 누나는 김원중의 훈훈한 외모만큼이나 수려한 미모를 갖춘 것으로 알려져 대중들의 관심은 더욱 크다.

김원중 누나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원중 누나, 얼마나 예쁜지 궁금하다" "김원중 누나도 연예인급 미모" "김원중 누나, 결혼은 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보라 개강 인증샷, '맘마미아' 포스터 앞에서 청순미 발산 이민호 출국, 트렌치코트 입고 중국행…'막 찍어도 화보' 쓰리데이즈 반전, 숨막히는 전개…"김은희 작가 대단해" 장윤주 스크린 데뷔, 황정민·유아인과 호흡…맡은 역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