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장윤주 스크린 데뷔, 황정민·유아인과 호흡…맡은 역은?

입력 2014-03-07 17: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장윤주 스크린 데뷔, 황정민·유아인과 호흡…맡은 역은?


'장윤주 스크린 데뷔'

모델 장윤주가 류승완 감독 신작 영화 '베테랑'으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장윤주가 출연하는 영화 '베테랑'은 '베를린', '부당거래' 등을 연출한 류승완 감독의 신작이다.

돈으로 법의 테두리를 피해가며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 재벌 3세와 그를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전직 형사의 이야기다. 현재까지 유아인, 황정민, 유해진, 오달수, 정웅인, 정만식, 진경, 유인영, 김시후 등이 캐스팅됐다. '베테랑'에서 장윤주는 수사팀의 유일한 홍일점 미스봉 역을 맡았다.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서는 장윤주는 "미스봉의 매력적인 캐릭터에 끌려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 새로운 분야로의 도전인 만큼 열심히 준비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윤주 스크린 데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윤주 스크린 데뷔, 이제 연기까지 하는거야?" "장윤주 스크린 데뷔, 기대할게요" "장윤주 스크린 데뷔, 잘할 수 있을까?" "장윤주 스크린 데뷔, 새로운 도전 성공하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일보 포토 DB·일간스포츠

관련기사

'춥다 추워!' 꽃샘추위 원인, 알고 보니 이것 때문에? 짝 폐지 "진심으로 사과…좋은 프로그램으로 보답하겠다" 440km 괴물 슈퍼카 공개, 세계 최고 빠르다…가격은? 이영애 엘사 원조, 완벽한 싱크로율…"엘사와 똑같아" 박슬기 윤승아 셀카, 익살스런 표정…"둘이 친했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