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청춘시대2' 8월 25일 첫 방송 확정…하메들 1년 후 담는다

입력 2017-07-18 10:37

- '청춘시대' 종영 후 약 1년 만의 귀환
- 첫 직장, 첫 실연 등 하메들의 달라진 모습 기대!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청춘시대' 종영 후 약 1년 만의 귀환
- 첫 직장, 첫 실연 등 하메들의 달라진 모습 기대!

'청춘시대2' 8월 25일 첫 방송 확정…하메들 1년 후 담는다


'청춘시대2'의 첫 방송이 8월 25일로 확정됐다.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극본 박연선, 연출 이태곤, 제작 드라마하우스, 테이크투)가 작년 8월 27일 종영한 '청춘시대' 이후 약 1년 만에 돌아온다. 지난 '청춘시대' 마지막 회에서 남자, 남친, 남사친 출입금지 대신 '다시, 벨에포크로'라고 쓴 규칙대로 윤진명(한예리), 정예은(한승연), 송지원(박은빈), 유은재(지우)와 새로운 하우스 메이트(이하 하메) 조은(최아라)이 뭉치는 것.

'청춘시대2'에서는 '청춘시대' 1년 후, 중국에서 돌아와 취업에 성공한 진명, 데이트폭력 때문에 1년간 휴학했던 예은, 여전한 모태솔로라 더욱 연애가 급해진 지원, 난생처음 실연기를 겪는 은재. 그리고 편지 한 장 때문에 벨에포크에 입주한 키 큰애 조은의 이야기로 더욱 다채로워진 청춘 감성을 공유할 예정이다. 각종 명대사와 명장면으로 청춘들의 공감을 자극했던 '청춘시대'인만큼, '청춘시대2'에 거는 드라마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이유기도 하다.

관계자는 "'청춘시대' 종영 후 약 1년 만에 '청춘시대2'가 시작된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 동안 여러 일을 겪은 진명, 예은, 지원, 은재가 어떻게 변해있을지, 조은은 새로운 하메로서 잘 적응할 수 있을지, 첫 방송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청춘시대2'는 '청춘시대' 1년 후,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다시 모인 다섯 하메의 청춘 셰어라이프를 그릴 예정이다. '청춘시대'로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영혼의 단짝이라 불리는 박연선 작가와 이태곤 감독이 '청춘시대2'로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품위있는 그녀' 후속으로 오는 8월 25일(금) 밤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드라마하우스, 테이크투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웹드라마 '힙한 선생' 스웩 넘치는 대본리딩 현장 공개! '청춘시대2' 첫 대본 연습…한예리, "다시 만나 반갑고 기뻐" '청춘시대2' 한예리-한승연-박은빈-지우-최아라 라인업 한승연X이서원X기안84 '막판로맨스' 출연! 막강 라인업 JTBC, 올 여름 웹드라마 4편 선사! 다양한 장르로 중무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