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화, 코만 보고도 앤디 맞혀, 역시 15년 우정 확인

입력 2013-06-03 09: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신화, 코만 보고도 앤디 맞혀, 역시 15년 우정 확인

신화, 코만 보고도 앤디 맞혀, 역시 15년 우정 확인

신화, 코만 보고도 앤디 맞혀, 역시 15년 우정 확인

신화가 멤버 간 우정을 다시금 확인했다.

6월 2일 방영된 JTBC '신화방송'에서는 최강 개그우먼 군단 송은이, 김숙, 신봉선, 김신영, 백보람이 출연해 신화의 15년 우정을 확인하기 위한 ‘앤디 납치극’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앤디를 납치한 '송은이 일당'은 다른 신화 멤버들에게 납치된 멤버에 대한 힌트를 주기 위해 앤디의 코를 찍어 전달했다. 앤디의 코 사진을 본 멤버들은 "15년 본 코다", "코하면 앤디지"라며 모두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앤디의 코라는 걸 바로 알아채 놀라운 우정을 보였다.

한편, '신화방송'은 그 동안 샤이니,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씨스타 등 당대 최고의 아이돌들이 출연한 데 이어 대한민국 최고 개그우먼 군단까지 출연해 화려한 게스트 명단을 자랑했다.

특히 이번 개그우먼 군단과 신화와의 만남이 시너지 효과를 내며 방송 전과 방송 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또 최근 각종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신화가 '신화방송'을 통해 무대와는 또 다른 모습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왁스 '결혼 임박?'…홍석천 "신혼여행 같이 가자" 솔비 심경 고백 "얼굴 바뀌면 인생도 바뀔 줄 알았다" 장도연, '클라라 디스' 하더니 정작 시구 패션은… 이효리, 유이에 충고 "남자는 외모가 중요한 게 아냐…" '히든싱어' 김건모 편, 원조 가수의 위엄 폭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