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이정진, 김숙에 호감 보여 "결혼하고 싶다"

입력 2016-07-19 15:09

19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64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9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64회 방송

'님과 함께2' 이정진, 김숙에 호감 보여 "결혼하고 싶다"


'님과 함께2' 이정진, 김숙에 호감 보여 "결혼하고 싶다"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윤정수가 아내 김숙의 생일을 맞아 1박 2일 여행을 떠났다.

여행을 떠나는 차 안에서 윤정수는 "배우 이정진이 라디오 방송에서 '김숙과 결혼하고 싶다'는 말을 했다는 기사를 봤다"며 질투 섞인 투정을 부렸다.

이어 윤정수는 평소 친분이 있던 이정진에게 직접 전화를 걸었다. 이정진은 윤정수의 전화에 반색하며 이상형에 대한 발언과 김숙에 대한 애정 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자 김숙은 가상남편 윤정수에게 "하차할 마음 없냐"며 은근슬쩍 남편 교체를 희망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정수-김숙을 흔들어버린 이정진의 공개 프러포즈는 19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님과 함께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두 사람은 바닷가를 찾아갔다가 물 빠진 갯벌에서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갯벌에서 조개를 캐고 진흙 마사지까지 하며 첫 1박2일 여행을 즐겼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허경환이 고정출연중인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게스트로 나온 오나미의 모습도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허경환, 오나미에 서운 "왜 내 전화 안 받았냐" '님과 함께2' 윤정수-김숙, 강제 결혼 10개월 만에 동반 외박 '님과 함께2' 허경환-오나미, 커플 게임 하다 입맞춤 '님과 함께2' 허경환 "방송 아니면 감정 주체 못할 것 같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