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학교' 김정훈 "학창시절 질문에 답 못하면 트라우마"

입력 2015-06-10 13:04 수정 2015-06-10 13: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학교' 김정훈 "학창시절 질문에 답 못하면 트라우마"


'학교다녀오겠습니다' 김정훈이 진정한 엄친아의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고 있다.

9일 방송된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고양국제고등학교 편에서는 안내상, 김정훈, 박정현, 오정연, 손호준, 강남, 승희의 학교생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정훈은 같은 반 친구들과 함게 스페인어 수업을 들었고, 첫 시험을 앞두고 당황했지만 10분동안 차분히 준비했다.

시험이 끝난 후 김정훈은 정답을 맞혀봤고, 꽤 많은 단어를 맞혔다. 또 수업시간에도 선생님의 스페인어 질문에 전혀 당황하지 않고 유창하게 대답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김정훈은 인터뷰에서 "내가 전국 1등이라는 소문이 있는데 사실무근이다. 전국 67등이 내 최고 성적이다"며 "내가 학교에 다닐 때 공부결벽증이 있었다. 선생님이 던진 질문에 답을 못하면 트라우마로 남았다"고 설명해 눈길을 모았다.

사진=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방송화면 캡처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집밥 백선생 만능간장 화제…백종원 "진짜 아끼는 비법" 이승기 정규 6집 오늘 공개…함께 한 작곡·작사가 눈길 '예체능' 김민준, 연인 안현모와의 결별설 질문에 당황 탄저균, 한국·호주·캐나다 외 영국에도 잘못 배달 정두홍 "아내, 여자 하대하거나 업신여기면…" 폭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