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진짜사나이' 강예원 민낯 공개…안면 홍조·왕눈이 안경 '충격'

입력 2015-01-19 10: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진짜사나이' 강예원 민낯 공개…안면 홍조·왕눈이 안경 '충격'
'진짜사나이 강예원'

배우 강예원(34)이 군 입대를 앞두고 충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여 화제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는 '여군특집 2기'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예원을 비롯해 배우 김지영(41), 박하선(28), 이다희(30), 방송인 이지애(34), 안영미(32), 여성그룹 에프엑스의 멤버 엠버(23), 에이핑크의 멤버 보미(22) 등 여자 연예인 8인이 논산 육군 훈련소에 입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강예원은 입소 전날 짐을 챙기며 "변비약이 꼭 필요한데 갖고 가도 되느냐"며 "튼튼한 장을 위해 꼭 부탁드린다"고 묻는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 또 강예원은 "대학 입시보다 군대에 가는 이 마음가짐이 더 떨리는 것 같다"고 입소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예고편에서 강예원은 두꺼운 왕눈이 안경에 홍조 띈 민낯을 선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등장한 강예원의 지인들은 "너 화장 지우면 안면홍조 있지 않냐"며 "눈도 안보이고 난청도 있지 않냐. 혹시 탈영하는 것 아니냐"고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강예원이 "그러게 나도 걱정이다"며 한숨을 내쉬면서도 "괜찮다"고 말해 지인들을 안심시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진짜사나이 강예원의 민낯에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강예원, 여배우 자존심이..." "진짜사나이 강예원, 그래도 예쁘네" "진짜사나이 강예원, 강예원 털털한 듯" "진짜사나이 강예원, 강예원 팬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MBC 진짜사나이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삼둥이 스키장 나들이…'송국썰매' 등장에 '훈훈' 박수진 애플힙, 비결 물어보자 "사실 옆 엉덩이…" 유승옥 위아래 댄스, 남심 자극한 '환상 몸매' 화제 무한도전 결방 속 '나는 액션 배우다' 티저 공개돼 화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