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녀사냥' 이채영, 산드라 블록-베컴과의 기묘한 인연 공개

입력 2015-01-16 17:41

16일 금요일 오후 11시 75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6일 금요일 오후 11시 75회 방송

'마녀사냥' 이채영, 산드라 블록-베컴과의 기묘한 인연 공개


이채영이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해 "헐리우드 스타들과 특별한 인연이 있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채영은 최근 '마녀사냥' 75회 녹화에 참여해 "여행을 하면서 헐리우드 배우들을 많이 만났다. 마카오에서는 '데이비드 베컴'을, 파리 배낭여행에서는 '산드라 블록'을 우연히 마주쳤다. 과거 여행 중 사귄 친구가 하는 클럽을 가니 마침 '제이 지'가 공연을 하고 있더라"며 신기한 인연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이에 MC들은 '한 명도 만나기 힘든 스타들을 여행 중에 우연히 만났다니 정말 신기하다”며 놀라워했다.

이날 이채영은 '그린라이트를 꺼줘' 코너에서 '결혼을 생각하는 여자 친구가 과소비를 일삼아 고민이다'라는 주제로 대화를 나누던 중 "나도 28살까지는 통장에 잔고가 얼마 남지 않아도 여행을 다녔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가치관이 변하더라. 여자 친구를 믿고 조금만 기다려라"며 진솔한 조언을 건넸다.

이채영과 글로벌 스타들과의 인연 이야기는 16일 금요일 오후 11시 '마녀사냥' 7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마녀사냥' 성시경, "마돈나랑 소주 한잔 할까" 당찬 포부 '마녀사냥' 4MC, 특집 녹화차 홍콩행…"MT 떠나는 기분" '마녀사냥' 허지웅, 유세윤에 "저 욕망을 어쩌나" 한탄 '마녀사냥' 신동엽 "야한 이야기? 어쩔수 없이 하는 것"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