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토 하다가…" 유세윤, 강렬했던 첫 키스 추억 공개

입력 2014-02-21 10: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토 하다가…" 유세윤, 강렬했던 첫 키스 추억 공개


21일 방송되는 '마녀사냥'에서는 사정상 녹화에 참석하지 못한 샘 해밍턴을 대신해 유세윤이 MC로 등장 할 예정이다.

이날, 1부 코너 '그린라이트를 켜줘'에서는 '만취상태로 오바이트 후 나에게 키스를 한 상황'이 담긴 사연이 소개 되었고, 이에 유세윤은 자신의 특별한(?) 첫 키스 경험담을 털어놓았다.

유세윤은 당시 여자 친구가 술에 취해 오바이트를 하고 있었고, "그 친구의 등을 두드려 주다 첫 키스를 하게 되었다."며 사연 속 상황과 비슷한 첫 키스의 추억을 공개하였다.

이 외에도 유세윤은 다양한 과거 연애 경험들을 가감 없이 공개하여 "지어내는 것 아니냐?"라는 신동엽의 의심을 받기도 하였다는 후문.

유세윤이 직접 전하는 그의 특별한 연애경험들은 2월 21일 금요일 밤 11시 JTBC '마녀사냥'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허지웅의 판타지 "해녀복에 대한 섹시한 환상 있어" 백지영 4MC 질타 "네 남자, 여자 마음 너무 몰라" 백지영 "너도 얕아"…성시경 향한 거침없는 독설 작렬 "토 하다가…" 유세윤, 강력했던 첫 키스 추억 공개 백지영, 연하남 공략법 전격 공개 "최고의 방법은…" 신동엽, 파혼 사연에 "사기 당하지 않으면 결혼 못 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