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장범준 결혼 발표…스무살 예비신부 송지수는 누구?

입력 2013-12-16 13: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장범준 결혼 발표…스무살 예비신부 송지수는 누구?


'장범준 결혼 발표'

그룹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이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예비신부 송지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예비신부 송지수는 가수 셰인의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했으며 2012년 MBC 드라마 '그대없인 못살아'에서 민미수 역으로 출연했으며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출연했다.

한편 버스커버스커 소속사 청춘뮤직은 공식 트위터에 "장범준이 내년 봄에 결혼하게 됐다"며 "군 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소중한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버스커버스커의 향후 계획도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멤버들이 논의한 결과 이번 시점을 계기로 각자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밴드로서의 버스커버스커 활동은 잠시 멈추고 서로 자기가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장범준 결혼 발표에 네티즌들은 "장범준 결혼 발표, 예비신부가 만 스무살이라니" "장범준 결혼 발표, 멋지네" "장범준 결혼 발표, 행복한 가정 이루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포토DB·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관련기사

뇌동맥류 환자 급증, 터지면 두통에 혼수상태…"위험" 김아중 비하인드 컷, 청바지에 티셔츠만 입어도 '예술' 고아라 은지원, '응답하라 1994' 인증샷…"동안커플이네" 김정은 영어인터뷰, 필리핀 이재민 위로…"훈훈하네" 화영, 웰메이드스타엠과 전속계약…대세남 이종석과 한솥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