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 이영현-손승연 맞대결…'승자 디바 빅매치'

입력 2016-06-07 11: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가맨' 이영현-손승연 맞대결…'승자 디바 빅매치'


이영현과 '괴물 보컬' 손승연이 '역주행송' 대결을 펼친다.

이영현은 지난 1월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서 옥주현과 대결을 펼쳐 야다의 '이미 슬픈 사랑'을 열창하며 승리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손승연 역시 지난 3월 다비치 이해리와의 대결에서 승리, 두 디바의 대결에 관심이 집중됐다. 두 사람은 이번 대결이 처음이라고 밝혔고, 손승연은 "체념하게 해 드릴게요"라고 각오를 전했다.

유희열은 오프닝부터 둘의 신경전을 지켜보며 "오늘 살얼음판을 걷는 기분"이라며 치열한 신경전을 예고했다. 특히 현장에서 유희열과 연습 한번 없이 완벽한 고음을 선보인 이영현과 손승연의 모습을 본 본 산다라는 "대박이다, 소름끼친다"며 연신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한편 유재석은 이러한 팽팽한 긴장감 속 완벽한 건반 실력을 선보이는 유희열에게 "음악 한번 본격적으로 해볼 생각 없냐"는 장난스러운 제안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미 각종 음악 경연대회에서 실력자들을 물리치고 가요계 '최고의 디바'로 꼽히는 이영현과 손승연의 최고의 무대는 6월 7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슈가맨' 인피니트 우현 '그대 눈물까지도' 열창에 시청률 5.5% '슈가맨' 인피니트 우현 무대에 선배 '슈가맨' 눈물 보여 '슈가맨' 사상 최대 인원 등장 복원 특집!…후배들과 합동 무대 '슈가맨' 노을·옴므 출연…가창력만큼 불꽃 튄 개인기 대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