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 인피니트 우현 무대에 선배 '슈가맨' 눈물 보여

입력 2016-05-31 15:35

유재석 뜻밖의 재능 발견? 슈가맨 "크라잉랩 전수자로 인정한다"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재석 뜻밖의 재능 발견? 슈가맨 "크라잉랩 전수자로 인정한다"

'슈가맨' 인피니트 우현 무대에 선배 '슈가맨' 눈물 보여


인피니트 우현의 무대에 선배 '슈가맨'이 눈물을 흘렸다.

오늘(31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될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 33회에는 제보가 가장 많았던 레전드 '슈가맨' 4팀이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는 출연을 요청하는 제보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많은 시청자들이 보고 싶어 했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아 완전체로 나올 수 없었던 '슈가맨'들이 등장했다. 딕펑스(김태현&김현우), 오마이걸 (승희&미미), 인피니트(우현), 에이핑크(보미&딘딘) 등 후배 가수들은 '복원맨'으로 나서 '슈가맨'의 빈자리를 채우며 함께 무대를 꾸몄다.

인피니트 우현은 "솔로 활동 할 때도'슈가맨'생각만 했다"고 밝히며 무대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에 MC 유희열은 우현이 복원하게 될 가수에 대해"제대로 소화할 수 있는 사람이 드물어서 복원맨을 섭외하기 가장 힘들었다"고 고백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 '슈가맨'의 정체를 한층 더 궁금하게 만들었다.

실제로 무대에서 우현은 지금 무대에 자리하지 못한 '슈가맨'의 자리를 완벽히 재연, 선배 '슈가맨'의 눈물을 끌어내 방청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날 방송에 출연한 '슈가맨'들은 막강한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 '슈가맨'은 "이상민에게 '크라잉랩'을 전수 받았지만 3대째인 자신에게서 대가 끊겼다"고 주장했다. 이에 유재석이 '슈가맨'이 선보이는 랩에 만족하지 못한 듯 직접 룰라 노래의 랩 일부를 선보이며 "이런 걸 해달라"고 요청하자, "지금 잘 했다. 4대 전수자가 되셨다"고 능청스럽게 받아쳐 유재석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4팀의 '슈가맨'은 활동 당시에는 털어놓지 못했던 깜짝 놀랄만한 각종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내며 방청객들의 경악과 환호를 자아냈다. 특히 서로에 대한 솔직한 발언과 모든 걸 내려놓은 듯한 토크로 서로 상대팀에 대해 "연속극에 나올 것 같은 느낌", 개인기를 저렇게 열심히 하는 걸 보니 슈가맨에 전부 다 걸었나보다" 등 예상치 못한 발언을 내뱉었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레전들 가수들의 새로운 모습은 5월 31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투유프로젝트-슈가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슈가맨' 사상 최대 인원 등장 복원 특집!…후배들과 합동 무대 '슈가맨' EXO 찬열 "살면서 제일 떨렸던 경험" 노래 실력 공개 '슈가맨' 노을·옴므 출연…가창력만큼 불꽃 튄 개인기 대결 '슈가맨' V.O.S, 7년 만에 완전체로 출연…마마무와 맞대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