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팬텀싱어2' 최종 생방송 방청 신청 만 명 돌파…관심 고조

입력 2017-10-27 10:3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팬텀싱어2' 최종 생방송 방청 신청 만 명 돌파…관심 고조


'팬텀싱어2' 최종회 방청 신청 인원이 만 명을 돌파하며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오는 11월 3일(금)에 진행될 JTBC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2' 최종 생방송 무대 방청 신청이 접수 5일만에 10,000건을 넘어서며,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는 지난 '팬텀싱어' 시즌1 최종회에 방청을 신청했던 인원보다 많은 수치이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방청단에게는 10월 30일(월) 개별적으로 연락이 전해진다.

최종 생방송 무대에는 결승에 오른 세 팀이 경합을 펼친다. 안세권, 김동현, 이충주, 조형균이 속한 '에델라인클랑' 팀,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가 속한 '포레스텔라' 팀, 김주택, 박강현, 정필립, 한태인이 속한 '미라클라스' 팀이 하모니 대결을 펼친다.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결성 프로젝트 '팬텀싱어2'는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생방송 무대를 펼친다. 지난 10월 13일에 첫방송된 '팬텀싱어2'는 평균 시청률 4%에 육박하는 시청률로 시즌1의 기록을 뛰어넘으며 금요일 예능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오늘(27일) 방송될 '팬텀싱어2' 12회에서는 최종 결승에 진출한 세 팀 (에델라인, 미라클라스, 포레스텔라)이 최초로 대결을 펼친다.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결성 프로젝트 JTBC '팬텀싱어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 '팬텀싱어2' 생방송 결승 무대 방청객 모집 '팬텀싱어2' 결승 오를 최종팀 공개! 최고 인기 희망 멤버는?! '팬텀싱어2' 포르테 디 콰트로 깜짝 방문…손태진·고우림 고음 대결 '팬텀싱어2' 최종 결승 진출자 TOP12 공개…분당 최고 5.6% '팬텀싱어2' 4중창 하모니에 4.6%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