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내친구집' 마크 "내가 다니엘보다 5% 더 재밌다" 신경전

입력 2015-04-17 11:3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내친구집' 마크 "내가 다니엘보다 5% 더 재밌다" 신경전


'내친구집' 네팔 편의 새 멤버 마크와 다니엘이 신경전을 벌였다.

18일(토)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이하 '내친구집') 네팔 편에는 유세윤(한국), 알베르토 몬디(이탈리아), 장위안(중국), 수잔 샤키아(네팔)와 새 친구로 다니엘 린데만(독일)과 마크 테토(미국)가 합류했다. 마크는 앞서 ‘비정상회담’에 미국 일일대표로 출연해 미국 명문대 프린스턴 대학 출신 등 화려한 스펙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마크의 화려한 스펙에도 불구하고 재미없을 것 같은 친구로 마크를 지목했다. '노잼'으로 유명한 다니엘조차도 자신보다 재미없을 것 같은 친구로 마크를 지목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마크는 "내가 다니엘보다 5% 정도 재밌을 거다"라며 다니엘과의 미묘한 신경전을 벌이기도 했다.

또한 친구들은 야근하고 있는 수잔을 위해 각자 즐겨먹는 한국 야식을 들고 회사를 찾았다. 장위안은 자신이 사온 뼈있는 닭발을 꺼내며 먹는 법을 알려주겠다고 나섰지만 닭발을 먹지 못하는 다니엘과 마크는 울상을 지었다.

장난기 많은 장위안은 닭발을 한 번도 먹어본 적 없다는 다니엘과 마크를 놀리기 위해 "뼈까지 먹어야 한다며" 직접 먹는 시범을 보였다. 두 사람은 머뭇거리더니 서로 경쟁하듯 곧 뼈를 씹어 먹기 시작했고 장위안에게 쉽게 속아 넘어가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장위안은 1980년생으로 유세윤과 동갑인 마크에게 "유세윤보다 나이 더 많아 보인다고" 돌직구를 날려 마크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새 친구 다니엘과 마크의 활약상은 4월 18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내 친구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내친구집' 수잔 "네팔, 아름다운 산의 나라로 기억해주길" '마녀사냥' 알베르토 "모텔이 없어서~" 이탈리아 커플 사랑법 [영상] '미국춤부터 위아래춤까지' 벨기에의 마지막 밤 '유후~' [영상] 줄리안, 첫사랑 재회에 '멘붕'…말까지 더듬더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