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김해숙-김래원 호흡에 6% 돌파…동시간대 1위!

입력 2017-09-21 12: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끼줍쇼' 김해숙-김래원 호흡에 6% 돌파…동시간대 1위!


JTBC 식큐멘터리 '한끼줍쇼'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시청률조사기관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일(수) 방송된 '한끼줍쇼'가 6.3%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지상파, 비지상파에서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주 방송에서 기록한 5.9%보다 0.4%P 오른 수치이다.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국민배우 김해숙과 김래원이 밥동무로 출연해 하남시 덕풍동에서 한 끼에 성공했다. 좀처럼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든 두 사람은 규동형제와 신선한 호흡을 자랑하며 덕풍동 주민들과 소통했다.

김해숙과 김래원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호흡을 맞춘 만큼, 실제 모자(母子)지간이라고 해도 믿을 만한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김해숙은 "딸 가진 엄마로서 김래원은 정말 괜찮은 신랑감"이라며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김래원은 낚시터에서 진행된 오프닝 촬영 중 실제로 물고기를 낚아 올리는 등 매력을 뽐냈으며, 온라인에서 10년이 넘게 화제가 되고 있는 '콧구멍 포토샵 사진'에 대해 "처음엔 불쾌했지만 나도 보고 웃어버렸다"라고 솔직한 심정을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저녁 한 끼를 통해 보는 시민들의 다양한 삶의 이야기로 사랑 받고 있는 JTBC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강태공 김래원! 촬영 도중 실제로 물고기 낚았다 '한끼줍쇼' 김해숙 "김래원, 딸 가진 엄마 입장서 괜찮은 신랑감" '한끼줍쇼' 김해숙-김래원 출연…역대급 꽝손의 주인공은? '한끼줍쇼' 한채영 "아들과 칼싸움하고 놀아준다"…평범 일상 공개 '한끼줍쇼' 한채영-진지희 출격…연남동에서 한 끼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