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채영 제작발표회 모습 보니 깜짝…"애 낳은 사람 맞아?"

입력 2013-11-19 10: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채영 제작발표회 모습 보니 깜짝…"애 낳은 사람 맞아?"


'한채영 제작발표회'

한채영은 18일 임페리얼 팰리스에서 진행된 '예쁜남자' 제작발표회에 참가, 아찔한 초미니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한채영은 "출산한지 80일 정도 됐는데 대본을 받고 역할이 매력적이어서 욕심이 났다"면서 "2~3주 정도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다. 지금은 거의 전과 비슷한 몸매로 돌아왔다"고 밝혔다. 지난 2007년 결혼한 한채영은 지난 8월 첫 아들을 출산했다.

'예쁜 남자'는 국보급 비쥬얼의 완벽한 외모를 가진 남자가 보통녀와 불가능한 로맨스를 펼치는 드라마다.

한채영 제작발표회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한채영 제작발표회, 놀라운 몸매" "한채영 제작발표회, 출산 후 다이어트 어떻게 한거지?" "한채영 제작발표회, 애 낳아도 몸매는 그대로네" "한채영 제작발표회, 깜짝 놀랐어요" "한채영 제작발표회, 하지원이 더 낫네" ""한채영 제작발표회, 오나미가 부러워할 몸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사팀)
사진=일간스포츠

관련기사

하얀색 캥거루, 눈길 끄는 외모 예쁜 게 아니라 '독?' '응답하라1994' 정우 우산쓰기, 고아라 배려하고 바로는… '지구와 비슷했는데' 40억년 전 화성 비밀 '메이븐'이 푼다 신애 근황, 여신미모 여전해…"방송 복귀는 언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