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산이 레이나 "내가 너 좋아했던거 알지"…두사람 혹시?

입력 2014-11-14 16: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산이 레이나 "내가 너 좋아했던거 알지"…두사람 혹시?


'산이 레이나'

래퍼 산이(29·정산) 레이나(25)가 '2014 멜론뮤직어워드(MMA)' 수상 인증샷을 공개했다.

레이나는 14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에 산이와 함께한 사진을 올리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레이나는 "멜론뮤직어워드. 한여름밤의 꿀 많이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게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산이는 랩/힙합 부문 수상 소감에서 "부모님, 친구, 친척, 소속사, 매니저 등 너무너무 생각나는 사람이 많다"면서 "무엇보다 사랑스러운 레이나에게 감사하다. 레이나가 없었으면 돈 많이 못 벌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13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4 멜론뮤직어워드(MMA)'에서 산이와 레이나는 빈지노, 로꼬, 매드클라운, 개리-정인 등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랩/힙합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산이는 무대에 올라 '한여름 밤의 꿀'을 열창하던 도중 가사에 레이나의 이름을 넣어 "레이나, 내가 너 좋아했던 거 알지"라고 말했다. 이에 레이나는 "알아"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산이 레이나 수상 소식에 누리꾼들은 "산이 레이나, 축하합니다" "산이 레이나, 둘이 사귀나?" "산이 레이나, 무슨 사이야?" "산이 레이나, 잘 어울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MBC MUSIC 방송 캡처

관련기사

노홍철 음주운전, 측정 거부하다 채혈…"실망스러워" 이희준, 노수산나와 결별 "자꾸 거론돼 배우로서 미안" 강혜정, 딸 이하루와 다정하게 찰칵…'우리 닮았죠?' 블랙 프라이데이, 너도나도 해외직구에 나선 까닭은?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 263억 원에 낙찰…기능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