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룰라 이상민, 내복바람으로 춤춘 사연은?!

입력 2013-01-25 11: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룰라 이상민, 내복바람으로 춤춘 사연은?!


스마트폰과 로봇청소기를 대상으로 별나지만 유용한 실험들을 감행, 화제가 되고 있는 JTBC '남자의 그 물건(이하 그 물건)'이 이번 주에는 한겨울의 필수품 내복의 소재를 분석하기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비교대상에는 전통 강자 '면', 중장년층의 스테디셀러 '울'과 아울러 아는 사람은 그 효과를 안다는 '기모', 선풍적 인기의 '발열내의' 까지 총 4종류가 선정되어 우위를 다투었다.

'그 물건'의 트레이드마크인 재기발랄한 실험들은 이번 주에도 확실한 볼거리다. 직접 내복을 착용한 MC들의 황당한 보온실험부터 발레리나까지 동원한 활동성 테스트, 불꽃을 막아내는 내복까지. 또 망사내복을 비롯해 기상천외한 내복 퍼레이드는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그 물건' 다운 남다른 방법으로 시원하게 해소해준다고 한다.

각각 내복을 일주일동안 사용한 '그 물건'의 김구라, 이훈, 이상민, 톡식(김정우, 김슬옹) 5명의 MC들이 내복 차림으로 보여주는 기상천외한 착용기 역시 웃음기 넘치는 볼거리. 특히, 이상민이 직접 찍은 내복 착용 영상이 공개되는 순간 촬영장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소비자들의 개념 소비를 위한 까칠한 리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의 신개념 예능 '남자의 그 물건'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김구라, 갤럭시·아이폰·옵티머스·베가 엽기실험 해보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