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이상엽 "강호동이 예능에서 안 불러줘서 서운"

입력 2018-11-10 17:25

방송: 11월 10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10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이상엽 "강호동이 예능에서 안 불러줘서 서운"

배우 이상엽이 강호동에게 서운함을 드러냈다.

10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10년 지기 친구 온주완과 이상엽, 평소 절친으로 유명한 김새론과 악동뮤지션 수현이 찾아온다. 네 사람은 각자의 절친과 함께하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마음속에 있는 이야기들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에서 이상엽은 "과거 '아는 형님'에 출연했을 당시의 즐거웠던 추억 덕분에 다시 출연하고 싶어 제작진에 먼저 연락했다"고 밝혀 형님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상엽은 지난 출연 당시 뛰어난 예능감으로 형님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또한 이상엽은 "방송 이후 강호동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을 부를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아무 연락이 없어 서운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그러자 강호동은 "오히려 이상엽이 거절한 것 아니냐"며 반박에 나서며 진실 공방에 들어갔다.

'예능 기대주' 이상엽과 강호동의 재회 현장은 11월 10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서장훈, 클럽 가서 제일 많이 했던 말? "죄송합니다" '뭉쳐야 뜬다2' 사랑꾼 하하, 이탈리아서 성훈 연애 코치 자처 '랜선라이프' 대도서관-윰댕 '랜선 부부싸움' 3차전 공개! '인간지능' 민경훈X송민호X아이즈원 도울 최첨단 '인간지능'? '차트보고' 두바이 근무 스튜어디스가 소개하는 '잇 아이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