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랜선라이프' 대도서관-윰댕 '랜선 부부싸움' 3차전 공개!

입력 2018-11-09 14:36

방송: 11월 9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9일(금) 밤 9시

'랜선라이프' 대도서관-윰댕 '랜선 부부싸움' 3차전 공개!
'랜선라이프' 대도서관-윰댕 '랜선 부부싸움' 3차전 공개!

대댕부부의 '랜선 부부싸움' 3탄, 스크린 스포츠게임 대결이 펼쳐진다.

11월 9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역대급 벌칙을 건 대도서관과 윰댕의 '랜선 부부싸움' 3탄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대댕부부는 인내심의 한계를 보여줬던 일명 '항아리 게임'으로 랜선 대결을 펼쳐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바 있다.

이번 대결 종목은 스크린 스포츠 게임으로 '컬링, 축구, 양궁' 총 3라운드에 걸쳐서 진행됐다. 부부는 처음 도전해보는 스크린 스포츠에 신기해했는데, 특히 컬링의 스톤부터 양궁의 활까지 실제 스포츠 도구 못지않은 현실감에 눈을 떼지 못했다.

두 사람은 라운드별 승패에 따라 벌칙을 선정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대댕부부는 서로가 이길 것이라며 자신만만해했지만 MC들은 늘 승리의 주인공이었던 윰댕을 응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두 사람은 오랜 팬들에게 처음으로 웨딩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부부의 첫 만남부터 결혼 과정, 그 속에서 어려웠던 순간까지 함께한 팬들이 많은 만큼 이들은 눈물을 글썽이며 기뻐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62세 주부 크리에이터 심방골 주부의 '시골엄마밥상 2탄'과 비글부부의 '초간단 영양 간식 만들기' 등이 공개되는 JTBC '랜선라이프'는 오늘(9일)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랜선라이프' 60대 크리에이터 '심방골 주부' 시골엄마밥상 2탄 공개! '랜선라이프' 김숙, 훈훈 게스트 장민 등장에 "슈퍼맨?" 감탄 '랜선라이프' 소프X민경장군 컬래버레이션! 꽃게 '먹-쿡방' '랜선라이프' 춤추는 약사 고퇴경, '매시업댄스' 촬영기 '랜선라이프' 60대 크리에이터 등장! '심방골 주부' 일상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