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완남' 신동엽-김희철, 능청스러운 연인 연기에 '폭소'

입력 2017-11-10 10:48 수정 2017-11-10 10:48

방송: 11월 10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10일(금) 밤 9시

'이완남' 신동엽-김희철, 능청스러운 연인 연기에 '폭소'


'이완남' 신동엽-김희철, 능청스러운 연인 연기에 '폭소'


MC 신동엽과 김희철이 능청스러운 커플 연기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10일(금) 밤 9시에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Perfect on Paper)'(이하 '이완남')에서는 더욱 새로워진 커플 매칭 라운드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이완남' 녹화에서 이론상 완벽한 남자를 의뢰한 여성은 한의사로 단아한 외모와 달리 애교만점의 반전 매력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

이어 2단계 감각매칭에서는 의뢰인과 남성 후보들이 완벽한 취향 매칭을 위해 '연인끼리 자기 전 통화' 상황극을 진행했다. 그러자 MC 신동엽과 김희철 역시 능청스럽게 연인으로 변신, '썸' 타는 설렘을 연기해 폭소를 자아냈다.

과연 의뢰인의 '이론상 완벽한 남자'는 나타날 수 있을지, 흥미진진한 매칭 라운드가 공개되는 JTBC '이완남'은 10일(금)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론상 완벽한 남자' 레이디 제인 "완벽한 이상형 찾았다"?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 '팬텀싱어2' 화제 잇는다 '이론상 완벽한 남자' 한혜진 "연애 이론을 직접 실험하다니" '이론상 완벽한 남자' 신동엽 "'마녀사냥'의 이론, 실제로 밝혀질 것" '이론상 완벽한 남자' 한혜진부터 서민까지…'전문가 군단'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