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워크맨' 장성규-김민아, 코로나19 피해 복구 위해 '알바비' 기부

입력 2020-03-09 15: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워크맨' 장성규-김민아, 코로나19 피해 복구 위해 '알바비' 기부

'워크맨'이 코로나19 피해 복구 기부 행렬에 동참한다.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제작하는 웹 예능 콘텐트 '워크맨'이 정부지정 재해구호 단체인 '희망브리지'에 1천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한다. 지원금은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COVIC-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난 위기 가정을 위해 개인위생용품을 지원하고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에게 건강보조키트를 제공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번 지원금에는 '워크맨'에서 장성규, 김민아가 일일 아르바이트를 체험하며 직접 받았던 일당이 포함돼있어 의미를 더한다.

'워크맨' 제작진은 "그동안 모은 알바비를 어떻게 쓰면 좋을지 고민했는데,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마음을 모았다"라며 "제작진과 출연진은 코로나19에 맞서 싸우고 계신 모든 방역·의료 종사자, 그리고 국민들을 응원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코로나19 여파로 결방되기도 했던 '워크맨'은 금주에는 수, 금 2회 업데이트 된다. 13일(금)에 앞서 특별 편성되는 11일(수) 콘텐트에서는 코로나로 인한 결방 당시 구독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피자박스 접기 아르바이트 내용을 담는다. 코로나19 기부 내용 역시 함께 확인할 수 있다.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 '워크맨'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워크맨' 신규 크리에이터 글로벌 2위! 인기 이어갈 후속작은? '막나가쇼' '음악 천재' 벤지, 화려한 바이올린 실력에 '시선 강탈' '슈가맨3' 기록 이모저모! #최고 7.3% #100불 #화제의 인물 '77억의 사랑' 중국 장역문, 이야기 도중 '눈물' 흘린 이유 '아는 형님' 김성령-박신혜-전종서, 3인 3색 매력 폭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