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공유X이동욱X육성재, 누굴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

입력 2016-11-17 09:21 수정 2016-11-17 13: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공유X이동욱X육성재, 누굴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이하 '도깨비')에 여심 저격 배우들이 모두 모인다.

오는 12월 2일 첫 방송되는 '도깨비'에서는 공유 이동욱 육성재가 각각 신비롭고 슬픈 도깨비 김신, 섹시하면서도 잘 생기고 세련된 저승사자, 재벌 3세이자 13대 째 도깨비를 모시는 가신 집안의 4대 독자 유덕화 역을 맡아 3인 3색 매력을 발산한다.

이와 관련, '도깨비' 측은 공유 이동욱 육성재의 '쓰리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살짝 열린 문틈 사이에서 장난꾸러기 미소를 짓고 있는 도깨비 공유, 팔짱을 낀 채 한껏 심통난 표정을 하고 있는 저승사자 이동욱, 안절부절못하며 당황스러워하는 도깨비 가신 육성재가 한자리에 모여 있는 것. 세 남자의 브로맨스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유와 이동욱, 육성재가 뭉친 장면은 지난 14일 서울시 종로구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이들은 촬영 리허설에서부터 대사를 맞춰보는 내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톡톡 튀는 대사에 어울리게 재치 넘치는 열연을 펼쳐내는 세 사람으로 인해 보는 이들이 박장대소 했던 것. 더욱이 촬영이 시작된 후에는 이동욱이 예상치 못한 제스처를 취하면서 동시에 웃음이 멈추지 않고 터져 나와 여러 번 NG가 나는 해프닝이 발생하기도 했다.

제작사 측은 "공유 이동욱 육성재가 선보이는 색다른 케미는 시청자들에게 화통한 웃음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러브라인과는 또 다른, 신선한 코믹 라인을 이끌어갈 세 사람의 모습을 더욱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박정선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