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양희은, 냉장고 공개! 진귀한 식재료와 밑반찬에 셰프들 감탄

입력 2015-05-04 11: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양희은, 냉장고 공개! 진귀한 식재료와 밑반찬에 셰프들 감탄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 군단을 깜짝 놀라게 한 양희은의 냉장고가 공개됐다.

양희은은 JTBC '냉장고를 부탁해'25회 녹화에 출연, 평소 '양밥사(양희은의 밥상을 사랑하는 모임)'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집밥 끝판왕의 냉장고를 공개했다.

이날 함께 출연한 게스트 김나영 역시 "양희은의 집밥을 먹어봤다"면서 "전복장과 딱새우장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말해 냉장고 공개 전부터 전 출연자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이어 냉장고가 공개되자 셰프 군단도 놀랄 만큼 진귀한 식재료와 밑반찬들의 퍼레이드가 펼쳐졌는데, 냉장고 공개 중 최초로 전 출연진들이 즉석밥을 데워와 먹기 시작했다.

심지어 반찬통 하나를 모두 비워버린 셰프들의 먹성에 MC 김성주와 정형돈은 "식사 그만하고 방송에 집중하시라"며 이성을 잃고 시식 중인 셰프들에게 경고를 날렸다는 후문이다.

과연 양희은의 냉장고 속 최고의 밥도둑으로 탄생한 요리는 무엇이었을지는, 오는 4일(월)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4월의 신부' 김나영, 어린시절 공개 "웃는 모습 똑같아" [영상] 허세프 최현석 "김나영, 나랑 비슷해" 허세남매 결성! '냉장고를 부탁해' 김나영 '유럽의 맛' 요리 주문에 샘킴 실수 연발 '냉장고를 부탁해' 양희은·김나영 출연! 남다른 인연 눈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