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효리네 민박1' '슈가맨1' 등 JTBC NOW에서 무료로 본다

입력 2018-02-01 15:57

'밀회' '아내의 자격' 등 안판석 PD 명작 다시보기 무료서비스 실시
2월 1일부터 'TV클립스' 메뉴 통해 타 방송사 클립 서비스 시작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밀회' '아내의 자격' 등 안판석 PD 명작 다시보기 무료서비스 실시
2월 1일부터 'TV클립스' 메뉴 통해 타 방송사 클립 서비스 시작

'효리네 민박1' '슈가맨1' 등 JTBC NOW에서 무료로 본다

JTBC가 신규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OTT) 'JTBC NOW'를 통해 화제가 됐던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의 다시보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JTBC는 지난해 말 채널 애플리케이션의 전면 개편을 마치고 JTBC NOW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서비스의 시작을 알렸다. 서비스 운영방식 및 디자인 전반에 걸쳐 대폭 변화가 이뤄졌으며 접근성이 높아진 덕분에 유저들의 숫자도 크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슈가맨' 시즌1 등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의 다시보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호응을 얻었는데, 1월 29일부터는 '효리네 민박' 시즌1까지 무료 서비스 항목에 추가돼 눈길을 끈다. 2월 4일 첫방송되는 '효리네 민박 시즌2'의 론칭 시기와 맞물려 시즌1을 다시 보고 싶어하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라이브 테마채널'이라는 카테고리 안에 편성됐으며 무료로 FULL VOD를 감상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3월부터는 '밀회'와 '아내의 자격' 등 JTBC 드라마의 퀄리티와 경쟁력을 높여준 안판석 PD의 작품들이 다시보기 무료 서비스에 추가된다. 김희애와 유아인이 주연을 맡았던 '밀회'는 높은 화제성으로 방송계를 흔들어놨던 수작이다. 제 5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연출상과 각본상을 휩쓸었고, 패러디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방영 후에도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했던 드라마다.

'아내의 자격'은 멜로에 사회적 문제에 대한 비판적인 시선까지 곁들여 호평 받았던 수작이다. 마침 안판석 PD의 신작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3월중 JTBC 금토 드라마로 첫 선을 보이게 된 상황이라 드라마 팬들에게는 명연출자의 전작을 다시 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시보기 무료서비스와 함께 2월 1일부터는 JTBC NOW 안드로이드 버전에 'TV클립스' 메뉴가 추가돼 타 방송사 클립도 서비스된다. JTBC 콘텐트 뿐만 아니라, 타 방송사의 다양한 콘텐트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된 셈이다. 

JTBC콘텐트허브 디지털사업본부 장지희 팀장은 "인기 드라마나 예능의 시즌2 방영시기에 즈음해 시즌1을 미처 챙겨보지 못한 시청자들이 다시보기 서비스를 찾는 케이스가 많다.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효리네 민박2' 4일 첫 방송! 눈 쌓인 겨울 제주 모습은? '워너비' 두 번째 미션 TOP4 공개…크리에이터들 충격 '썰전' 스포츠 신드롬 분석…정현과 박항서 감독에 대해 이야기 '한끼줍쇼' 7.6%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분당 9.4% 치솟아 '미스티' 김남주X지진희, 격정 키스신 공개…'시청 등급 19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