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냉부해' 박성광이 밝힌 사업, 축제 실패 에피소드

입력 2018-10-10 11: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8일(월)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에는 방송인 박성광과 변정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박성광이 본인의 냉장고를 공개하며 '프로 살림꾼'의 면모를 보였다.

박성광은 본인의 연이은 사업 실패에 대해 밝혔다. '나를 술 푸게 하는 세상'이라는 유행어를 딴 포장마차부터 꽃 배달, 김치 사업까지 했으나 나에게 어울리지 않아 다 망했다고 말했다. 다시 포차사업을 시작한 박성광은 백종원 대표 가게가 나간 자리에 생각 없이 들어갔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확인)
 
또한 박성광은 행사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방출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토마토 축제 실패담과 행사 중 벌레가 보여 잡았는데 분위기가 안 좋아져 보니 '반딧불 축제' 였다고 아찔했던 경험을 털어 놓았다. (▼영상확인)
 
MC 안정환이 실제 에피소드냐고 묻자 박성광은 "갑자기 뜬 사람의 특징이 여유가 없어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오는 15일(월) 변정수의 냉장고 공개가 예고되었다.

▶냉장고를 부탁해 무료 영상 더 보기(클릭)

 
[영상] '냉부해' 박성광이 밝힌 사업, 축제 실패 에피소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히든싱어5' 빅매치 무대와 함께 어느 때보다 뜨거운 '피날레' [영상] '아는 형님' 박주미가 밝힌 최장기 항공사 모델 혜택은? [영상] 겨울맞이 옷장 정리, 노하우 참고해야 "초간단" [영상] '한끼줍쇼' 김보성 펀치기계에 골절→녹화중 병원행 [영상] '히든싱어5' 케이윌과 싱크로율 100%…"도플갱어 탄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