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송중기 눈물, 팬들에게 입대 인사 "군대 다녀 올게요"

입력 2013-08-19 20: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송중기 눈물, 팬들에게 입대 인사 "군대 다녀 올게요"


'송중기 눈물'

배우 송중기가 팬들 앞에서 눈물을 보였다.

송중기는 지난 17일 상명대학교 상명아트센터에서 공식 팬클럽 키엘 회원 1000여명과 '우리들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팬미팅을 가졌다.

군 입대를 앞둔 송중기는 이날 팬들을 위해 쓴 편지를 낭독하다 눈물을 보였다. 그는 "오늘 이 자리가 너무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다"며 "내가 얼마나 소중한 사람인지, 여러분들이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 한 번 느꼈다"고 전했다.

이어 송중기는 "군대 건강히 잘 자녀오겠다. 건강하시고 조심히 돌아가라"고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송중기 눈물 소식에 네티즌들은 "송중기 눈물, 2년 동안 건강히 잘 다녀오시길", "송중기 눈물, 우윳빛깔 송중기 진짜사나이 되겠네", "송중기 눈물, 꽃미남이 간다니 아쉽다", "송중기 눈물, 전역 후를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중기는 오는 27일 강원도 춘천 102 보충대로 입소 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송중기,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이휘재 쌍둥이 아들 공개…'이바람 이미지는 이제 그만~' 소이현 옥택연, 다정샷…촬영 중인데 '너무 달달하네' 카라 '둘 중에 하나' 뮤비 공개 "이번에도 대박 예감" 윤민수 과거사 고백 "바이브 잘 됐지만 월세살이"…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