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히든싱어4' 김진호, 실제 가족사 담긴 무대 '가족사진'에 모두 울었다

입력 2015-10-11 00:57 수정 2015-10-11 04: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히든싱어4' 김진호, 가족이야기 담은 노래 '가족사진'에 … 객석과 출연진 모두 울었다!

10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4'에서는 SG워너비의 메인 보컬 김진호가 원조가수로 출연해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모창능력자들이 한 목소리로 노래 '가족사진' 무대를 꾸몄고, 이 노래는 김진호의 실제 가족 이야기를 담은 자작곡으로 알려진 바 있어 의미가 더해졌다.

또 김진호의 열창이 이어지자 출연진이 눈시울이 붉어졌고, 노래를 부르던 김진호가 "고맙습니다"라고 나즈막히 진심을 전했다.

노래가 끝난 후에도 출연진과 청중단이 함께 여운에 젖었고, 이어 김준호의 실제 가족사진이 공개됐다.

김진호가 "본래 어머니께 불러드리려고 쓴 곡"이라며 "제대로된 가족 사진이 없었는데, 어느날 아버지의 명함 사진을 발견하고 한 번에 써 내려간 곡"이라고 소개했다.

또 그가 "그 마음을 여기 있는 친구들과 노래로 공유했다"며 "사랑받았던 많은 곡이 있지만, 결국은 내 이야기를 했을때, 마음을 담았을때 노래의 힘이 가장 큰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지막 라운드 대결곡은 '살다가'였다. 모창능력자 중 '내 사람 김진호' 김정준이 99표 중 46표를 받아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영상] '히든싱어4' 김진호, 실제 가족사 담긴 무대 '가족사진'에 모두 울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히든싱어4' SG워너비 완전체 '라라라' 무대에 감동의 물결 [영상] '히든싱어4' 김진호 "창법 변화? 이제야 내 목소리로 노래"
광고

JTBC 핫클릭